자동차를 구매해서 본인 명의로 운행을 하고 있는 운전자분들은 모두 자동차 보험에 필수로 가입을 해야합니다.

자동차를 끌다보면 각종 사고나 고장 등이 발생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이 글에서는 현대해상 자동차 보험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현대해상 긴급출동 전화번호 등에 대해 정리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1.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현대해상 홈페이지 > 고객지원센터 > 콜센터 이용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고객지원센터-콜센터
현대해상 콜센터 이용안내

현대해상 업무별 콜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현대해상-대표콜센터현대해상-다이렉트-및-기타-콜센터
현대해상 콜센터 전화번호

위와 같이 자동차보험과 관련된 콜센터는 대표콜센터 및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사고 시에는 대표콜센터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콜센터에 전화하시면 됩니다.

대표콜센터 및 다이렉트 콜센터에 전화를 하면 아래와 같이 각각 디지털 ARS로 자동 연결되며, 음성 ARS를 선택하면 음성 ARS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현대해상-보이는-ARS현대해상-다이렉트-보이는-ARS
현대해상 및 다이렉트 보이는 ARS

자동차 관련 콜센터 외에도 각종 대출(보험계약대출, 담보대출, 신용대출 등) 및 어린이보험 등에 대한 고객센터도 운영 중이므로 고객센터 번호를 참고하셔서 연락하시면 됩니다.

현대해상 고객센터 영업시간 즉 상담가능한 시간은 365일 24시간입니다.

단, 고장/사고접수 외 보험료 납부, 보험 신규가입, 보험금 신청 및 대출 신청의 경우 평일 9시 ~ 18시 까지이며, 계약변경 및 해지접수 등은 평일 9시 ~ 16시 20분까지 입니다.

반응형

 

 

2.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신청 방법

현대해상 자동차보험을 이용중인 고객이 자동차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하면 사고접수를 해야합니다.

그리고 겨울철 등 자동차가 방전되거나 타이어에 펑크가 났을 경우에는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및 현대해상 다이렉트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현대해상 고객콜센터 또는 현대해상 다이렉트 콜센터로 전화를 걸어 디지털 ARS로 연결한 후 자동차 사고접수 또는 자동차 고장출동을 선택하고 접수합니다.

현대해상-고장출동-사고접수현대해상-다이렉트-고장출동-사고접수
현대해상 고장 및 사고접수

음성 ARS를 사용하는 경우 현대해상 고객콜센터는 1번(고장출동), 2번(사고접수), 현대해상 다이렉트 콜센터는 4번(고장출동), 5번(사고접수)을 누르시면 사고접수나 긴급출동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동차 사고가 났을 때는 곧바로 사고접수나 긴급출동을 불러서 보험사가 도착하기 전까지 차 밖에서 대기하셔야 2차 사고를 방지할 수 있음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3. 마치며

지금까지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현대해상 고객센터 및 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현대해상 및 다이렉트 고객센터를 통해 자동차 사고접수,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습니다.

현대해상과 같은 손해보험사는 주로 자동차보험 때문에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자동차보험사가 어디인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엇인지 잘 알아두었다가 자동차 사고 또는 고장 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