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에 가입해야하는 이유 중 하나가 자동차를 끌다가 발생하는 각종 사고나 고장때문입니다.

자동차보험 중 많이 이용하는 보험사 중 하나가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입니다.티맵 할인, 이메일 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글에서는 KB손해보험 자동차 보험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K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KB손해보험 긴급출동 전화번호 등에 대해 정리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1.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K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KB손해보험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콜센터/ARS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B손해보험-고객센터
KB손해보험 고객센터 ARS 안내

KB손해보험의 경우 자동차보험과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고객 콜센터가 동일합니다. 고객콜센터 및 기타 콜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KB손해보험-고객콜센터KB손해보험-기타-콜센터
KB손해보험 콜센터

위와 같이 자동차보험과 관련된 콜센터는 고객콜센터 및 다이렉트자동차 또는 장기/일반 가입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사고 시에는 일반 및 다이렉트 모두 고객콜센터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고객콜센터 전화 시 고객여부 확인(1번 또는 2번) 후 1번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카카오톡으로 디지털 ARS 링크가 전달됩니다. 디지털ARS 바로가기를 누르면 디지털 ARS 화면이 보입니다.

디지털-ARS-카카오톡디지털-ARS
KB손해보험 디지털 ARS

만약 1번이 아닌 2번을 누르거나 디지털 ARS 화면 하단의 음성ARS를 선택하면 음성 ARS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자동차 관련 콜센터 외에도 보험상품, 대출 등 다양한 상품별 고객센터도 운영 중이므로 고객센터 번호를 참고하셔서 연락하시면 됩니다.

KB손해보험 고객센터 영업시간 즉 상담가능한 시간은 365일 24시간입니다.

단, 고장/사고접수 외 보험료 납부, 보험 신규가입, 보험금 신청 및 대출 신청의 경우 평일 9시 ~ 18시 까지이며,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의 경우 토요일 9시 ~ 15시까지도 운영합니다.

반응형

 

 

2.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신청 방법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을 이용중인 고객이 자동차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하면 사고접수를 해야합니다.

그리고 겨울철 등 자동차가 방전되거나 타이어에 펑크가 났을 경우에는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KB손해보험 및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KB손해보험 고객콜센터로 전화를 걸어 디지털 ARS로 연결한 후 자동차 사고접수 또는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을 선택하고 접수합니다.

자동차-사고접수-고장출동-요청
KB손해보험 사고 및 고장출동 접수

음성 ARS를 사용하는 경우 KB손해보험 고객콜센터는 1번(사고접수), 2번(고장출동)을 누르시면 사고접수나 긴급출동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동차 사고가 났을 때는 곧바로 사고접수나 긴급출동을 불러서 보험사가 도착하기 전까지 차 밖에서 대기하셔야 2차 사고를 방지할 수 있음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3. 마치며

지금까지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및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KB손해보험 고객센터 및 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KB손해보험 및 다이렉트 고객센터를 통해 자동차 사고접수,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습니다.

KB손해보험과 같은 손해보험사는 주로 자동차보험 때문에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자동차보험사가 어디인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엇인지 잘 알아두었다가 자동차 사고 또는 고장 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