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용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자동차 보험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자동차를 구매하면 무조건 자동차 보험을 들어야합니다.

이 글에서는 메리츠화재 자동차 보험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메리츠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 등에 대해 정리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1. 메리츠화재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메리츠화재 홈페이지 > 인터넷고객센터 > ARS 번호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업무별 콜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메리츠화재-업무별-콜센터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위와 같이 자동차보험과 관련된 콜센터는 고객콜센터,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사고 시에는 고객콜센터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콜센터에 전화하시면 됩니다.

고객콜센터에 전화를 하면 아래와 같이 디지털 ARS로 자동 연결되며, 음성 ARS를 선택하면 음성 ARS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메리츠화재-디지털-ARS
메리츠화재 디지털 ARS

다이렉트 보험을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콜센터로 전화하시면 음성 ARS로 진행됩니다.

자동차 관련 콜센터 외에도 각종 보험(암, 어린이, 운전자, 종합보험) 및 부가서비스 등에 대한 고객센터도 운영 중이므로 고객센터 번호를 참고하셔서 연락하시면 됩니다.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영업시간 즉 상담가능한 시간은 365일 24시간입니다.

단, 자동차 외 보험금 신청 및 대출 신청의 경우 평일 9시 ~ 16시 까지이며, 보험금 청구 서류 접수, 계약변경, 증명서 발급 등은 평일 9시 ~ 17시까지 입니다.

반응형

 

 

2. 메리츠화재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신청 방법

메리츠화재 자동차보험을 이용중인 고객이 자동차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하면 사고접수를 해야합니다.

그리고 겨울철 등 자동차가 방전되거나 타이어에 펑크가 났을 경우에는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및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메리츠화재의 경우 고객콜센터로 전화를 걸어 디지털 ARS로 연결한 후 자동차 사고접수 또는 자동차 고장출동을 선택하고 접수합니다. 음성 ARS의 경우 1번(사고접수) 또는 2번(고장출동)을 눌러 접수할 수 있습니다.

메리츠화재-사고접수-고장출동
메리츠화재 사고접수 및 고장출동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보험의 경우에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콜센터 전화 후 음성 ARS 연결만 가능하며, 3번(자동차 사고접수), 4번(자동차 고장출동)을 누르시면 사고접수나 긴급출동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동차 사고가 났을 때는 곧바로 사고접수나 긴급출동을 불러서 보험사가 도착하기 전까지 차 밖에서 대기하셔야 2차 사고를 방지할 수 있음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3. 마치며

지금까지 메리츠화재 자동차보험,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및 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메리츠화재 및 다이렉트 고객센터를 통해 자동차 사고접수,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습니다.

메리츠화재와 같은 손해보험사는 주로 자동차보험 때문에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자동차보험사가 어디인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엇인지 잘 알아두었다가 자동차 사고 또는 고장 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