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용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자동차 책임보험에 가입을 무조건 해야합니다.

그 중에서도 삼성화재 또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 글에서는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리고 사고 시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 등에 대해 정리하였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1.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삼성화재 홈페이지 > 고객지원 > 서비스 이용안내 > 업무별 콜센터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업무별 콜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삼성화재-업무별-콜센터

위와 같이 자동차보험과 관련된 콜센터는 자동차보험 가입 상담, 삼성화재 고객콜센터, 다이렉트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사고 시에는 삼성화재 고객콜센터나 다이렉트 고객센터에 전화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면 아래와 같이 각각 디지털 ARS로 자동 연결되며, 음성 ARS를 선택하면 음성 ARS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삼성화재-디지털ARS삼성화재-다이렉트-디지털ARS

자동차 관련 콜센터 외에도 장기보험, 퇴직연금, 대출 등의 상품에 대한 고객센터도 운영 중이므로 고객센터 번호를 참고하셔서 연락하시면 됩니다.

삼성화재 고객센터 영업시간 즉 상담가능한 시간은 365일 24시간입니다.

단, 자동차 외 보험금 신청의 경우 평일 9시 ~ 18시까지입니다.

반응형

 

 

2.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신청 방법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을 이용중인 고객이 자동차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하면 사고접수를 해야합니다.

그리고 겨울철 등 자동차가 방전되거나 타이어에 펑크가 났을 경우에는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및 삼성화재 다이렉트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삼성화재 및 삼성화재 다이렉트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 디지털 ARS로 연결한 후 자동차 사고접수 또는 자동차 고장출동을 선택하고 접수합니다.

삼성화재-다이렉트-사고접수-고장출동

음성 ARS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1번(자동차 사고접수), 2번(자동차 긴급출동)을 누르시면 사고접수나 긴급출동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동차 사고가 났을 때는 곧바로 사고접수나 긴급출동을 불러서 보험사가 도착하기 전까지 차 밖에서 대기하셔야 2차 사고를 방지할 수 있음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3. 마치며

지금까지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삼성화재 고객센터 및 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삼성화재 및 다이렉트 고객센터를 통해 자동차 사고접수,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습니다.

삼성화재와 같은 손해보험사는 주로 자동차보험 때문에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자동차보험사가 어디인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엇인지 잘 알아두었다가 자동차 사고 또는 고장 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