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책임보험 즉 자동차보험은 자동차를 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입해야하는 필수 보험입니다.

자동차를 타다 발생하는 각종 사고나 고장으로 인한 보상을 받을 수 있기도 해서 유용한데요, 자동차보험 중 많이 이용하는 보험사 중 하나가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입니다.

이 글에서는 DB손해보험 자동차 보험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전화번호 등에 대해 정리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1.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DB손해보험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상담센터(콜센터)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고객상담센터
DB손해보험 고객상담센터

DB손해보험 경우 자동차보험과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고객상담센터(콜센터)가 동일합니다. 고객상담센터 및 기타 콜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DB손해보험-고객상담센터DB손해보험-기타-콜센터
DB손해보험 콜센터

위와 같이 자동차보험과 관련된 콜센터는 고객상담센터(콜센터) 하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사고 시에는 일반 및 다이렉트 모두 고객상담센터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고객상담센터 전화 시 아래와 같이 보이는 ARS 화면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하단의 음성ARS를 선택하면 음성 ARS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DB손해보험-보이는-ARS
DB손해보험 보이는ARS

자동차 관련 콜센터 외에도 대출, 보험금 청구 등 다양한 상품별 고객센터도 운영 중이므로 고객센터 번호를 참고하셔서 연락하시면 됩니다.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영업시간 즉 상담가능한 시간은 365일 24시간입니다.

단, 고장/사고접수 외 일부 보험 신규가입 및 대출, 보험금 신청, 증명서 발급 등의 업무는 평일 9시 ~ 18시까지만 운영합니다.

반응형

 

 

2.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신청 방법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을 이용중인 고객이 자동차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하면 사고접수를 해야합니다.

그리고 겨울철 등 자동차가 방전되거나 타이어에 펑크가 났을 경우에는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 및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DB손해보험 고객콜센터로 전화를 걸어 보이는 ARS로 연결한 후 긴급출동 또는 자동차 사고접수를 선택하고 접수합니다.

DB손해보험-긴급출동-사고접수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사고접수

음성 ARS를 사용하는 경우 DB손해보험 고객콜센터는 1번(긴급출동), 2번(사고접수)을 누르시면 사고접수나 긴급출동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동차 사고가 났을 때는 곧바로 사고접수나 긴급출동을 불러서 보험사가 도착하기 전까지 차 밖에서 대기하셔야 2차 사고를 방지할 수 있음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3. 마치며

지금까지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및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DB손해보험 고객센터 및 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DB손해보험 및 다이렉트 고객센터를 통해 자동차 사고접수,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습니다.

DB손해보험과 같은 손해보험사는 주로 자동차보험 때문에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자동차보험사가 어디인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엇인지 잘 알아두었다가 자동차 사고 또는 고장 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