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구독서비스 중 YES24 북클럽 서비스를 구독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포스팅입니다. YES24 30일, 60일, 90일 등 다양한 구독권을 사용하고 나서 혜택이 끝날 때쯤 자동 결제가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해지는 필수입니다. 간단한 작업이니 참고하시고 해지하세요!

쉽고 간단한 YES24 북클럽 구독 해지하는 방법

나는 최근 책을 읽기 위해서 밀리의서재와 YES24 북클럽 두 가지를 구독하고 있었다. 밀리의서재는 KT멤버쉽을 혜택을 이용해서 구독하고 있었고, YES24 북클럽의 경우 와이프에게 크레마S라는 전자책을 구매하면서 'YES24 북클럽 90일 이용권'받았던 것을 사용했다.

최근 다시 크레마S 구매 사이트를 들어가보니 YES24 북클럽 이용권이 90일 -> 60일로 변경되어 있었다.

크레마S 구매

그리고 구독을 시작한 지 벌써 90일이 다 지나가는 시점이 되어 그 이후엔 YES24 북클럽을 더이상 이용하지 않을 것이라 해지가 필요했다. 그래서 해지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하려고 한다.


반응형

간단한 YES24 북클럽 해지하기

먼저 해지를 하기 위해서 YES24 홈페이지로 들어가 YES24 북클럽 이용권을 이용하고 있는 아이디로  로그인 한다.

YES24 홈페이지

그리고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해서 들어간다.

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 화면의 좌측 메뉴에서 '북클럽 요금제 관리'라는 항목을 찾아 클릭한다.

북클럽 요금제 관리

반응형

북클럽 요금제 관리 화면을 들어가면 현재 내가 이용하고 있는 북클럽 이용권의 이용기간, 결제수단, 결제예정일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 화면에서 해지정보 - 해지예약 버튼을 클릭하자!

북클럽 요금제 관리

요금제 해지예약 안내가 나오고, 해지예약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구독 해지 이유를 남기라고 한다. 그냥 대충 아무거나 클릭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자!

해지예약 안내구독 해지 이유

요금제를 해지하고 나면, 결제수단, 결제예정일, 결제예정금액 부분이 사라지고 해지예정일이 나온다. 그리고 현재 사용하던 이용권은 남은 기간까지는 사용할 수 있다.

북클럽 요금제 관리

무료이용권을 이용하고 더이상 구독하지 않을 분들은 모두 잘 해지하고 추가 결제가 되지 않도록 방지하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