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발급 신청을 하고 카드 배송을 못 받았거나, 카드 사용 중 다양한 이유로 고객센터에 연결할 일이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삼성카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ARS 연결 시 상담원을 바로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삼성카드 문의가 있을 때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1.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아래와 같습니다.

삼성카드-대표전화삼성카드-고객센터

삼성카드 대표전화는 1588-8700으로 전화할 경우 삼성카드 ARS로 연결됩니다.

ARS 연결 시 자동으로 디지털 ARS로 연결되어 아래와 같이 스마트폰 화면을 보면서 편하게 고객센터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디지털 ARS가 아닌 일반 ARS로 급한 업무 처리만 가능합니다.)

디지털-ARS-연결

그리고 대출신청, 분실신고, 카드신청 등 급한 건의 경우 고객센터에서 별도 번호를 마련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삼성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앞서 설명한 것과 같이 삼성카드 고객센터에 연결하였을 때 원하는 메뉴를 못찾거나 만족스러운 조치를 받지 못했을 경우 상담원 연결을 통해 상담원과 직접 통화를 하며 해결해야 합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연결 후 상담원 연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대표번호 ARS 연결 후 디지털 ARS 화면 우측 하단의 상담원을 선택하여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상담원-연결

그리고 상담원 연결을 하지 않고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의 고객센터 > 상담안내/신청 > 상담하기를 선택하면 문의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상담안내-신청상담하기-문의글

문의글에 답변이 등록되면 휴대폰 문자메세지 또는 이메일로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의 우측 하단 챗봇 아이콘을 통해 챗봇과 카카오톡을 하듯 채팅을 통해 문의를 남기고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챗봇-상담삼성카드-챗봇

삼성카드 챗봇을 통해 간편하게 문의를 남기고 해결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3. 마치며

지금까지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다양한 상담원 연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카드 해지, 발급 상황 조회 등 다양한 이유로 고객센터에 문의를 할 일이 있을 때 삼성카드 고객센터 번호를 알아두면 편하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급하지 않은 것이거나 메뉴를 찾기 힘들다면 직접 상담원 연결을 통해 상담원에게 설명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