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발급 신청을 하고 나서 카드가 정상적으로 배송이 되지 않는다거나, 카드 해지 등으로 고객센터에 연결할 일이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NH농협카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ARS 연결 시 상담원을 바로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농협카드 문의가 있을 때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1. NH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아래와 같습니다.

농협카드 대표전화는 1644-4000으로 전화할 경우 농협카드 ARS로 연결됩니다.

ARS 연결 시 아래와 같이 디지털 ARS 링크가 카카오톡으로 전달되며, 링크로 접속하면 스마트폰 화면을 보면서 편하게 고객센터 문의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주말에는 디지털 ARS가 아닌 일반 ARS로 급한 업무 처리만 가능합니다.)

디지털-ARS-링크디지털-ARS

그리고 카드신청과 관련된 내용은 1644-2744로 연락하시면 카드 발급 또는 해지 등에 대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2. NH농협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앞서 설명한 것과 같이 NH농협카드 고객센터에 연결하였을 때 원하는 메뉴를 못찾거나 만족스러운 조치를 받지 못했을 경우 상담원 연결을 통해 상담원과 직접 통화를 하며 해결해야 합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연결 후 디지털 ARS로 연결이 되며, 상담원 연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디지털 ARS 화면 우측 하단의 상담사를 선택하고, 상담사 연결을 선택하면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상담사-선택상담사-연결

그리고 상담원 연결을 하지 않고 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의 고객센터 > 고객 상담 > 1:1문의를 선택하면 로그인 후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 제목, 내용 등을 입력하여 문의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1대1-문의휴대폰-메일-제목-내용

문의글에 답변이 등록되면 휴대폰을 통해 알림을 확인하거나 이메일로 답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농협카드 앱을 사용할 경우에는 고객센터 > 고객상담 메뉴에서 1:1문의 외에 상담톡을 추가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하듯 채팅을 통해 문의를 남기고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상담-상담톡상담톡-문의

상담톡을 통해 간편하게 문의를 남기고 해결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3. 마치며

지금까지 NH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다양한 상담원 연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카드 해지, 발급 상황 조회 등 다양한 이유로 고객센터에 문의를 할 일이 있을 때 농협카드 고객센터 번호를 알아두면 편하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급하지 않은 것이거나 메뉴를 찾기 힘들다면 직접 상담원 연결을 통해 상담원에게 설명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