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발급 신청을 하고 카드 배송을 못 받았거나, 카드 사용 중 다양한 이유로 고객센터에 연결할 일이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신한카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ARS 연결 시 상담원을 바로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신한카드 문의가 있을 때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1.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아래와 같습니다.

신한카드-고객센터-전화번호말로하는-ARS

신한카드 대표전화는 1544-7000으로 전화할 경우 신한카드 ARS로 연결됩니다.

ARS 연결 시 1번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디지털 ARS 링크가 문자로 전달되며, 링크로 접속하면 스마트폰 화면을 보면서 편하게 고객센터 문의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주말에는 디지털 ARS가 아닌 일반 ARS로 급한 업무 처리만 가능합니다.)

디지털-ARS-링크디지털-ARS

그리고 1661-7000으로 연결 시 음성인식을 통한 말로하는 ARS로 연결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앞서 설명한 것과 같이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연결하였을 때 원하는 메뉴를 못찾거나 만족스러운 조치를 받지 못했을 경우 상담원 연결을 통해 상담원과 직접 통화를 하며 해결해야 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연결 후 상담원 연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대표번호 ARS 연결 후 1번을 눌러 디지털 ARS 링크로 접속하면 우측 하단의 상담사를 선택하여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상담사-선택

그리고 상담원 연결을 하지 않고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의 고객센터 > 상담·민원 > 상담하기 > 문의접수를 선택하면 문의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상담-민원상담하기-문의접수

문의글에 답변이 등록되면 휴대폰을 통해 알림을 확인하거나 수시로 접속하여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신한카드 고객센터 > 상담·민원 > 상담하기 > 챗봇상담을 선택하면 카카오톡을 하듯 채팅을 통해 문의를 남기고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상담하기-챗봇상담신한카드-챗봇

신한카드 챗봇을 통해 간편하게 문의를 남기고 해결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3. 마치며

지금까지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다양한 상담원 연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카드 해지, 발급 상황 조회 등 다양한 이유로 고객센터에 문의를 할 일이 있을 때 신한카드 고객센터 번호를 알아두면 편하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급하지 않은 것이거나 메뉴를 찾기 힘들다면 직접 상담원 연결을 통해 상담원에게 설명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