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TiFY(케이스티파이) 케이스는 디자인이 이쁘기도 하지만 스마트폰 보호도 잘 되고 가볍기도 해서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케이스티파이에서는 스마트폰 케이스 뿐 아니라 맥북, 아이패드 등의 케이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유명인, 연예인 등에 의해 노출되며 국내에서는 2020년대 초반부터 유행을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번 글에서 케이스티파이에서 스마트폰, 맥북, 아이패드 등의 케이스 구매 방법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그리고 불량 제품을 받았을 경우 교환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하겠습니다.
 

1. CASETiFY(케이스티파이) 케이스 구매 방법

CASETiFY(케이스티파이) 케이스는 마감과 내구성이 훌륭하고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있는 등 장점이 많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2,000개 이상의 디자인을 다양한 범퍼 타입, 색상에 따라 고를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문구도 새길 수도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하여 개개인의 감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를 구매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케이스티파이 홈페이지 접속 후 > 기종 > 기기 구매하기에서 원하는 브랜드 및 모델을 선택하면 됩니다.

케이스티파이-홈페이지-기종-선택

② 브랜드 및 모델 선택 후 케이스 목록이 보이면, 원하는 디자인의 케이스를 선택합니다. 왼쪽의 필터를 통해서 커스텀 전용 케이스, 아티스트가 만든 케이스 등을 필터링 해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티파이-케이스-필터링

③ 케이스 디자인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케이스 유형, 색상을 선택하고 카트에 담기를 누르면 됩니다.
만약 커스텀 케이스일 경우 텍스트, 스타일, 레이아웃, 폰트 등의 옵션을 선택하여 커스텀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선택색상-선택커스텀-케이스-옵션-선택

그리고 케이스 유형의 경우 아래와 같이 비교하기 기능을 통해 유형별 보호 성능, 무게 등을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케이스-유형-비교

④ 카트에 담기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케이스 주문 내역 및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제를 진행하시려면 계속해서 결제하기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프로모션 코드, 기프트 카드 등을 사용하여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가격-확인

⑤ 연락처(이메일, 전화번호) 및 배송지 주소, 개인통관고유번호(P로 시작하는 13자리 문자)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필수 이용 약관 동의 부분을 체크한 후 배송지 선택 버튼을 눌러줍니다.

연락처-입력배송지-주소-입력이용-약관-동의

배송지 주소의 경우 한글로 입력하시면 되고, 해외 배송이기 때문에 개인통관고유번호는 필수로 입력하여야 합니다.

반응형

 

⑥ 결제 화면에서 이메일, 전화번호, 배송지 주소를 다시 한 번 확인한 후 배송 수단을 선택합니다. 일반배송(무료)를 선택할 경우 최대 2주가 걸릴 수 있으며 국제 DHL 익스프레스를 선택할 경우 배송 비용이 추가됩니다.
모든 내용을 확인하고 배송 수단 선택 후 결제수단 선택을 눌러줍니다.

배송-수단-결제수단-선택

⑦ 결제 정보(신용카드 번호, CVC, 유효기간) 입력, 영수증 청구 주소 선택 후 결제하기를 눌러 결제를 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결제-정보-입력

결제 가능한 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 MasterCard(마스터카드)
  • VISA(비자)
  • American Express(아메리칸익스프레스)
  • 애플페이

주문을 하고 나면 케이스티파이 홈페이지 > 주문 현황을 통해 주문 번호 및 국내 택배사 도착 시 택배사와 송장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현황주문번호-송장번호

주문 현황에서도 배송 현황을 확인할 수 있지만 메일로도 아래와 같이 배송 현황을 보내주어 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티파이-배송-현황케이스티파이-배송-현황

저는 케이스를 일반 배송으로 주문하였지만, 도착까지 일주일도 채 안걸려 받은 것 같습니다. 웬만하면 무료배송인 일반 배송을 선택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반응형

 

2. CASETiFY(케이스티파이) 불량 제품 교환 신청 방법

케이스티파이에서는 구매 후 6개월 이내의 케이스에 대해 품질보증 제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6개월 품질보증 제도는 제품 구매 후 6개월 이내 결함 발생 시 해당 기간 내에 동일 제품으로 1회 교환해주는 제도입니다.
단,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프린트 벗겨짐, 품질 저하, 일상생활 시 생기는 스크래치, 제품의 오용과 부적절한 사용 등은 보증에서 제외됩니다.
따라서 케이스 배송 후 철저하게 스크래치, 프린트 벗겨짐 등을 체크하고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런데 제품을 사용하다 보니 저에게는 맥세이프 자석이 케이스에서 이탈하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케이스티파이-맥세이프-이탈

그래서 저도 혹시 모르니 6개월 이내에 얼른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불량 제품 교환을 신청해보았습니다.
보통 케이스티파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시 해당 매장에 방문하여 교환을 하면 되지만, 온라인 주문 시에는 문의를 남겨야 합니다.
불량 케이스 교환을 신청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① 케이스티파이 홈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 > 문의하기를 선택합니다.

문의하기

② 문의 사항 카테고리 선택 후, 주제(제목) 및 문의하는 사람의 이름, 답변을 받을 이메일주소, 문의 사항을 작성해줍니다.
그리고 주문 번호는 앞서 주문 할 때 확인했던 주문 현황에서 확인하여 입력하시면 됩니다.
또한 케이스 불량 문제의 경우 관련된 문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꼭 업로드하여야 합니다.

문의하기-주제-이름-성문의하기-이미지-업로드-제출하기

모든 입력을 마친 후 제출하기를 누르면 이메일을 통해 관련 문의에 대해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3. 마치며

지금까지 CASETiFY(케이스티파이) 케이스 주문 방법 및 불량 제품 교환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케이스티파이는 다양한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성능까지 갖춘 좋은 케이스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6개월 보증기간 내 불량 제품은 1회 교환도 가능하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참고하셔서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주문 및 불량 제품 교환 신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