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때 빠질 수 없는 코스 중 하나가 제주도 바다를 보는 것입니다.

그리고 제주도 바다에서 낚시를 하는 경험도 아주 재미있는 경험일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을 고급진 취미인 요트를 타면서 할 수 있는 투어가 있습니다. 바로 요트투어입니다.

이 글을 통해 제주도 여행 시 바다 구경, 낚시 경험, 요트투어까지 할 수 있는 퍼시픽마리나 요트투어 가격, 내용, 후기를 정리하였습니다.

 

1. 제주도 퍼시픽마리나 요트투어 및 제트보트 예매 장소

제주도 퍼시픽마리나 요트투어 예약을 하면 요트를 타면서 바다를 보고 낚시도 즐길 수 있습니다.

퍼시픽마리나에서는 요트투어 뿐 아니라 제트보트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퍼시픽마리나 요트투어를 이용하려면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154-17'로 가시면 됩니다.

반응형

 

 

퍼시픽 마리나 요트투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464 · 블로그리뷰 1,427

m.place.naver.com

주차장에 차를 대고 아래 사진과 같이 생긴 다리 위 엘리베이터를 타거나, 옆의 나무계단을 이용해서 내려가면 됩니다.

엘리베이터 주변으로 다양한 포토 스팟이 있으니, 인생샷을 찍고 가셔도 됩니다.

제주도-퍼시픽마리나-요트투어-엘리베이터제주도-퍼시픽마리나-요트투어-포토-스팟제주도-퍼시픽마리나-요트투어-포토-스팟

퍼시픽마리나 요트투어 및 제트보트 예약은 아래의 항해진미 건물에서 가능합니다.

항해진미 횟집은 2층에 있으며, 같은 건물 1층에 매표소 및 퍼시픽마리나 카페, 굿즈샵이 있습니다.

요트투어 및 제트보트 예약은 네이버를 통해서도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제주도-퍼시픽마리나-요트투어-제트보트-예약-건물제주도-퍼시픽마리나-요트투어-제트보트-매표소

반응형

 

2. 제주도 퍼시픽마리나 요트투어, 제트보트 이용시간 및 요금

퍼시픽마리나 요트투어 및 제트보트 이용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요트투어는 매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40분까지 운영합니다.

제트보트는 매일 오전 11시 ~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합니다.

요트투어 및 제트보트 이용 요금(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요트투어 코스 운항시간 대인 소인
(36개월 이상 ~ 만 13세 이하)
퍼블릭 코스 60분 60000원 40000원
코스 운항시간 1, 3호 (26인승) 5호 (60인승)
프라이빗 코스 70분 880000원
(8인 초과 시 1인당 70000원 추가)
별도문의
90분 70분 요금의 할증 30%
120분 70분 요금의 할증 50%
120분 이상 별도문의
제트보트 비바제트 15분 25000원
잠수제트
(6월~9월 한정운영)
30000원
반응형

 

제트보트의 경우 아래와 같은 탑승 제한규정이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항목에 해당하는 분은 탑승하실 수 없습니다.

  • 만 7세 미만(잠수제트 만 11세 미만), 만 60세 이상, 신장 130cm이하(잠수제트 140cm 이하)
  • 임산부, 디스크 및 수술환자, 관절질환, 골다공증, 정신질환, 심장질환자
  • 깁스 및 거동이 불편한 자 등 몸이 불편한자
  • 취객 등 안전요원이 승선하기에 부적합하다고 인정하는 자

만약 이를 숨기고 탑승하여 사고가 발생할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매표소 외에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시면 아래와 같이 다양한 상품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 시 일부 티켓은 할인혜택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요트투어 코스 운항시간 대인 소인
(36개월 이상 ~ 만 13세 이하)
퍼블릭 요트투어
(진저레몬티 제공)
60분 46000원 (23% 할인) 33000원 (17.5% 할인)
선셋 요트투어
(진저레몬티 제공)
60분 51000원 (15% 할인) 36000원 (10% 할인)
DJ파티 요트투어
(매주 토요일만 운행,
Free Drink 제공)
70분 65000원
(만 19세 이상 이용 가능)
-
제트보트 비바제트 15분 20000원 (20% 할인)
반응형

 

3. 제주도 퍼시픽마리나 요트투어 및 제트보트 운영내용 및 후기

퍼시픽마리나 요트투어 및 제트보트 이용 시 누릴 수 있는 서비스 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요트투어 서비스 내용

요트투어 서비스는 퍼블릭 및 프라이빗 요트투어, 선셋 요트투어, DJ파티 요트투어 서비스로 나뉩니다.

퍼블릭 요트투어의 경우 60분간 주상절리 관람, 낚시체험(잡은 고기 즉석회 제공), 과자 및 음료(쥬스, 커피, 맥주, 소주, 와인 등) 무료 제공 서비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프라이빗 요트투어의 경우 퍼블릭 요트투어보다 10분 더 긴 70분간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선셋 요트투어의 경우 60분간 선셋 뷰를 보면서 제주도 바다를 투어합니다. 그리고 중문 앞바다의 야생 돌고래도 볼 수 있습니다.

DJ파티 요트투어의 경우 만 19세 이상만 참여가능합니다. 그리고 70분간 요트 위에서 선셋 뷰, DJ와 선상 파티, 웰컴드링크,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2) 제트보트 서비스 내용

제트보트는 비바제트와 잠수제트로 나뉩니다.

비바제트는 중문바다를 질주하면서 스릴과 스피드를 느끼게 해주는 해양 레포츠입니다.

바다 위에서 맹속질주(슬라이딩), 질주 중 90도 꺾기, 360도 꺾기(회전), 좌우로 흔들며 질주, 수면 10cm 위에서 질주 등 다양한 기술을 구사하며 제트보트를 운행합니다.

잠수제트는 말 그대로 잠수함을 통해 잠수하여 물 속에서 스릴과 스피드를 느낀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3) 요트투어 이용 후기

저는 이번에 프라이빗 요트투어로 다녀왔습니다. 매표소 근처에서 구명조끼를 나눠줍니다. 구명조끼를 입고 요트 선착장으로 가서 요트를 타면 됩니다.

퍼시픽마리나-요트투어-구명조끼퍼시픽마리나-요트투어-요트-선착장

탑승 후 요트가 출발하면 요트 위에서 인생샷도 건지고, 바닷바람을 느끼면서 즐기면 됩니다.

한 5분 정도 지나면 요트가 주상절리 앞에 잠깐 멈춰 주상절리 관람 시간을 줍니다. 이때 주상절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됩니다.

퍼시픽마리나-요트투어-주상절리-관람

그리고 또 십여 분이 지나면 바다 한 가운데 요트가 멈추고 낚시 할 시간을 줍니다.

요트 바깥쪽에 낚싯대를 설치해놓은 곳이 있는데, 낚시를 할 시간이 되면 낚싯대 주변으로 사람들이 몰립니다. 낚싯대를 차지하려면 요트에 탄 순간부터 낚싯대 근처에 있으시면 됩니다.

퍼시픽마리나-요트투어-낚시

낚시대를 주고 설명을 해주는데 낚싯대를 던지는 낚시가 아니라 추를 바다 밑으로 내려서 잡는 낚시였습니다. 그런데 제가 갔을 때는 잡은 고기를 즉석회로 주지 않고 바로 바다에 풀어주었습니다. 잡은 고기의 크기가 작아서 그런가봅니다.

반응형

 

4. 마치며

제주도 퍼시픽마리나 요트투어 예약 후 다녀온 결과 날씨는 뜨거웠지만 아주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요트가 바다를 가르며 달릴 때는 정말 시원했습니다.

제주도 바다를 제대로 즐기시고 싶다거나, 부자들만 즐기는 줄 알았던 요트를 타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단체가 아니라면 네이버 예약을 하시는 것이 더 저렴하니 무조건 네이버 예약을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